< 별 첨 3 >
2016년 상반기
이용자간담회 결과 공고
◆ 일시 및 장소 : 2016. 04. 27(수) 14:00 문장대홀
◆ 참여인원 : 어르신 및 장애인 약 60명
◆ 회의결과
조치방안 | 의 견 |
즉시해결 | 청소도구 추가 배치 노래방 기기 업데이트 / 마이크 수리 / 노래방 책자 변경 - 컴퓨터 교육, 스마트폰 교육 신청 요청 - 노래방 기기 최신곡으로 업데이트 요청 |
내부협의 후 조치 | 자원봉사자 교육 진행 장애인 프로그램이 다양하면 좋겠음 ‘샘’반 책상 교체 요청 - 찐밥 제공 안했으면 좋겠음 스마트폰 교육 시간이 더 길었으면 좋겠음(현재 60분 → 90분) 서예반 화선지와 먹물 제공 요청 정보화실 컴퓨터 고장이 잦음 : 담당자 및 컴퓨터 강사가 그림반 프로그램 진행 요청 |
조정 불가사항 | 컴퓨터 프로그램 시간 조정은 상반기에 불가함 |
이용자 공유사항 | 잔반 줄이기 식당 의자 사용 후 뒷정리 이용자 간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이용자 간의 싸움, 욕설 등은 자제해야겠음 건강증진실 개별 노래 청취 금지 요청 |
칭찬 합시다 | 복지관을 다니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 것 같다. 컴퓨터 수업이 재밌고 강사도 너무 친절하다. |
◆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2016. 05. 02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