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하반기 이용자간담회 결과 공고
◆ 일시 및 장소 : 2016. 11. 17(목) 14:00 문장대홀
◆ 참여인원 : 어르신 및 장애인 약 60명
◆ 회의결과
조치방안 | 의 견 |
즉시해결 | 강당 청소에 좀 더 신경써주면 좋겠습니다. → 일자리 담당자에게 전달 및 조율하겠습니다. 식사 시 질서를 잘 지키면 좋겠습니다. → 노인문화팀장이 식당운영시간에 확인하고 질서가 잘 지켜질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정보화실 키보드 교체 요청 → 예산 확보하여 교체 또는 보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내부협의 후 조치 | 셔틀노선(장안면, 수한면, 삼승면) 추가 요청 → 12월에 진행될 셔틀운영위원회를 통해 협의 예정입니다. 독서공간 확보 → 2017년 프로그램 확정 후 프로그램실 조정 예정입니다. |
조정 불가사항 | 프로그램 시간 조정 |
이용자 공유사항 | 청결 유지하기 질서 잘 지키기 수업시간에 잡담하지 않기 담당자(사회복지사) 말 잘 듣기 |
칭찬 합시다 | 요가 프로그램이 너무 재밌습니다. 그린나래가 더욱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. 복지관이 너무 좋습니다. |
◆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2016. 11. 21.